여선교회 임시총회 경과 보고

by 한혜원 posted Jan 30, 20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지난 주 1/26 예배 후 여선교회 임시 총회가 열렸습니다.

안건은 새길 여선교회 회칙 변경의 건과 여선교회 이름 변경의 건이었습니다.

32명의 참석 인원이 두 가지 안건을 놓고 토의한 후에 먼저 회칙 변경을 통과 시켰습니다.

(변경된 회칙은 여선교회의 새 이름이 결정된 후 새길 홈피에 올리겠습니다.)

여선교회의 이름은 새길 홈피에 실린 추천 이름 중 새길 살림, 서로 살림, 살림회, 새길 여성회를 놓고 투표를 하였습니다.

새길 여성회가 13표로 최다득표 하였으나, 살림~들은 비슷한 이름이어서 표가 갈렸다는 의견이 나와 재투표를 하였습니다. 이번에는 살림계열 이름이 좋다는 의견이 더 많았으나, 큰 차이가 없으니 다시 여론조사를 꼼꼼하게 하여 중지를 모아 이름을 짓는 것이 더 낫겠다고 의결하였습니다. 이에 따라 다음 주 교회에 게시판을 만들어서 여선교회 새 이름에 대한 여론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.

 

새길여성회/ 새길살림(혹은 서로 살림 둘 중 통일)를 놓고 여론조사를 실시하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.

 

이번 총회에서 이름을 놓고 모두가 열심히 토론하고 고심하는 모습을 보고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. 우리 공동체를 위한 일에 모두 열심히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이상, 지난 주 임시총회 결과를 보고하며, 여론조사에 참여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.